본문 바로가기
국가명인 지압안마원 심곡동 마사지

국가명인 지압안마원

회사소개 이미지

지긋지긋한 만성피로, 근육통, 신경통, 통증질환!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안마사가 예리한 손끝 감각과 힘 있는 손길로 여러분의 건강증진에 앞장서는 저희 국가명인 지압 안마원에서는 목, 어깨, 허리 통증, 손발 저림, 부종, 무릎과 발목 통증, 근육통, 관절통을 지압, 안마, 마사지 수기요법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원활한 관리를 위해 방문 전 꼭!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마
  • 안마
  • 안마
  • 안마

안마란?

안무(쓸기), 유연(주무르기), 압박(누르기), 진전(떨기), 고타(두드리기), 곡수(구부림 손 기술), 운동(자동·타동·운동), 견인(잡아당김), 교정(골격,관절, 신경의 정복)등 9대 안마 수기(손기술)를 피시술자의 인체부위와 질병에 따라 선택적으로 시술함으로써 각종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하게 하는 시술행위입니다.

우리는 몸이 뻐근할 때 목과 어깨를 주무르면 전신이 가벼워지고, 소화가 안되거나 가슴이 답답할 때 등이나 팔목을 주무르면 트림이 나면서 시원하게 풀리는가 하면 아이들이 배가 아플 때 엄마들이 "내 손이 약손" 이라면서 배를 만져주면 아픔이 사라졌던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이 안마출현의 근거가 되며, 우리 몸을 어디에 부딪혔을 때 자기도 모르게 아픈 부위에 손이 가고 문지르면 통증이 없어진다든지 가까운 가족이 머리나 배가 아파 잠 못 이루고 쩔쩔맬 때 의학적인 지식이 전혀 없는 사람이라도 차마 그 고통을 보고 있을 수만은 없어 아파하는 부위를 잡아 주거나 눌러 주거나 두드려 주거나 쓸어주는 일들이 집안에서 행해져 왔습니다.

이와 같은 자기 보호본능과 인지상정이 안마요법을 출현시킨 근거가 된다고 볼 수 있으며, 주무르거나 아래로 쓸어 내리는 등 여러 방법이 개발되었는데 이와 같은 방법들을 일컬어 동양의 대표적인 학명으로 '안마' 라고 불렀습니다.


안마의 효과/효능

안마 의술은 동양 고래의 경락(經絡)원리에 입각하여 물리적 자극을 통해 인체의 음양 균형을 고르게 하여 자연 치유력을 소생시키는 데에 목적을 둔 의술입니다.
안마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간단히 설명하면 만병의 원인에 되는 신체 각부의 어혈(瘀血)(산화혈액, 노폐혈액)을 압자극으로 분해, 여과하여 다시 흡수 재생시키고 피부 호흡을 촉진하여 혈액을 정화시켜 줍니다.

이와 같이 혈액의 순화가 촉진되기 때문에 안마를 계속적으로 받으면 혈액의 산성화를 방지하고, 각 세포에 새로운 영양을 공급하여 활동력을 증진시켜줍니다. 또한 안마가 가진 물리적 작용은 모든 혈관을 단련하고 체세포를 강화, 각 신경을 조정하여 호르몬의 분비를 왕성하게 할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육체를 강건하게 합니다. 이처럼 안마는 체질을 개선하고 저항력을 늘려 자연 치유력을 증진시킴으로서 질병을 예방 퇴치합니다.

이 안마 요법은 시각장애인이 비시각장애인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촉각이 예민하기 때문에 치료상 커다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과민대, 압진점 과 찰진점 및 함몰점 등을 확인화고 치료하는데 탁월한 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안마사제도는 시각장애인들이 행하기에 적합한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가명인 지압안마원
대표 : 이규일 |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로 81 국제빌딩 2층
사업자등록번호 : 204-92-70331 | 전화번호 : 032-561-6675

Copyright © www.국가명인지압안마원.com All rights reserved.

Warning: Unknown: open(/host/home3/anma/html/data/session/sess_6tc0u5cu15it24k04q6kp5pus7, O_RDWR) failed: No such file or directory (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st/home3/anma/html/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